본문 바로가기
널브의 맛집/★★★★★

[성남|모란] 류돈의 두툼 500g 세트

by 널브 2023. 12. 24.
반응형

류돈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4-1 1층 류돈

 

 모란역에 위치한 돼기고기전문점인 류돈.

리뷰가 좋아서 오픈 시간에 맞게 첫번째 손님으로 입장 ㅋㅋㅋ 

 


 

류돈의 메뉴판인데 세트메뉴가 있어서 고민할 것도 없이 투툼 500g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류돈은 삼겹살보다는 목살을 위주로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목살이 메뉴판의 제일 상위에 위치 ㅋㅋ)


반응형

 기본 상차림인데 깔끔하죠?

고기를 구울 때 멜젓을 함께 주는데도 갈치속젓과 양념 명란젓도 함께 주더라구요

곁들임 메뉴가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

 


 

 고기는 직원분이 일일히 구어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목살이 정말 맛있었어요. 삼겹살보다!

 

목살이 보통은 퍽퍽한 편인데 바로 먹으니 부드럽고 아주 좋았습니다. (시간흐르니 굳는건 어쩔 수 없음...)

사진은 없지만 항정살 추가와 사이드메뉴로 비빔 물냉면도 함께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세트메뉴에 된장찌개도 포함되어 있어서 별도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고 다음에 모란역 왔을 때 또 방문하고 싶을 집입니다.

 

그때는 사이드로 된장죽이나 볶음밥도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모란역 맛집으로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