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널브의 짠테크

스타벅스 기프티콘 현금으로 바꾸기 |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 이용해서 판매하기

by 널브 2023. 10. 28.
반응형

 지인들한테 쉽게 선물을 받거나 이벤트 당첨으로 흔하게 받는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지인분들도 선물로 주기도 하고, 소소한 이벤트 당첨으로 받기도 하는데요.

기프티콘 사용하는 것도 번거로울 때도 있고, 업주분들은 기프티콘을 별로 안 좋아한다는 기사들도 많이 접해서 전 사실 기프티콘을 받으면 현금화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기프티콘 판매" 라고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 앱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 "니콘내콘"을 쓰는 편이에요.

 

니콘내콘에 가입 후에 우측 상단에 있는 "판매" 눌러주세요!!

 

최근에 선물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어서 판매를 해봤어요!

몰랐는데 니콘내콘이 판매 프로세스가 바뀌었네요?

사진 업로드만 하면 바로 판매 확정이 되어서 더 편해졌어요 ㅋㅋㅋ 

예전에는 검수 끝나고 짧게는 몇 시간 길게는 며칠 걸려서 검수확인 되었는지 확인하고 판매확정을 했었는데 ㅋㅋㅋ

 

비록 기프티콘 정가보다는 싸게 판매를 하지만 저처럼 사용예정이 없는 경우라면 차라리 판매를 하고 현금화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당근에서 기프티콘 많이 거래가 되는데 전 차라리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이 거래하는 데에는 더 깔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추가로 니콘내콘과 같은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들은 구입할 때에도 비교적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가 있어요

정말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가 있는데 위에서 언급했듯이 요즘 사장님들은 기프티콘 사용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하신다면서요?..

 

저는 그래서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곳들의 기프티콘 주로 사용하는데 그중 제일 좋은 것이 영화관인 것 같아요.

요즘 영화 한 편에 만오천 원이잖아요

기프티콘으로 구매해서 보면 정말 싸게 영화 볼 수 있어서 전 매번 사용하는 편입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곳 모두 구매할 수 있는데 영화관 중에서는 메가박스가 제일 할인율이 높더라고요

 

필요 없는 기프티콘은 팔아서 현금화하고, 필요한 기프티콘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기프티콘거래 플랫폼 추천이요!

 

(광고아니고 진짜 제가 사용해보고 좋아서 추천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