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널브의 상품 리뷰/먹는 거

족발마저 달다! 달디 단 족발 | 백종원의 빽쿡, 마늘간장 순살족발

by 널브 2023. 5. 4.
반응형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는걸 좋아하는데 백종원과 콜라보한 족발인 마늘간장순살족발을 샀다

가격은 7,900원

백종원이면 평타는 치겠구나 해서 구입함


순살족발이라서 뼈가 없으니까 내용물이 더 단촐해보인다.

보통 편의점 족발은 미니족발인 경우가 많은데, 미니족발은 뼈가 나온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오물오물 퉤! 를 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

그래서 순살족발을 산건데...
순살족발은 참 양이 작은 느낌이다 ㅋㅋㅋ


사진보고 돈까스인줄 ...? ㅋㅋㅋ

족발은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고 위에 마늘소스를 부어주면 된다.
소스의 양이 정말 넉넉한 편이다.

맛은 ... 달다.. ㅋㅋㅋㅋㅋㅋ
그 옛날 마리텔 슈가보이 백선생에 걸맞게 정말 달다 ㅋㅋ
마늘향이 나는 단 맛이다
달아.. 너무 달아...

오늘이 처음이자 마지막 만남일것이다.
안녕, 마늘간장 순살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