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널브의 맛집/★★★

[수원|율전동] 휘미관의 소고기해장국

by 널브 2023. 12. 19.
반응형

 

휘미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05번길 29 1층 

 

 

 

수원 율전동에 위치한 휘미관입니다.

소고기 수육 · 해장국 전문점이고 16년 이상 경력의 호텔 총 주방장 출신이 요리한다고 붙여놓으셔서 기대하며 들어감ㅋㅋ

 

 

 소고기 해장국부터 해서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금액도 뭐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 정도?

내부도 넓은 편이라서 복잡 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응형

 

 

 눈도 오는데 얼큰하게 국물하나 때리고 싶어서 주문한 소고기 해장국.

소고기를 비롯해서 건더기도 정말 푸짐하고 김치도 맛있고 만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고기를 테이블 위에 놓여진 간장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에 생각 한 번 날 것 같은 집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