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널브의 맛집/★★★

[성남|모란] 철길부산집 모란역점의 어묵모둠2인

by 널브 2023. 12. 24.
반응형

철길부산집 모란점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32번길 5 1층

 

성남 모란역에 위치한 철길부산집 모란역점 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오뎅바고 요즘같이 추운날씨에서 가볍게 한 잔 먹기 제격인 곳입니다.

반응형

 


 

 

메뉴는 기본적으로 어묵과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뎅바는 보통 2차로 많이 가실테니 비교적 구성이 간단한 편 같았어요

 

저는 1차를 배부르게 먹고 왔기 때문에 어묵모둠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어묵모둠2인과 하이볼입니다.

어묵 꼬치들을 테이블에 비치된 국물에 담가서 먹어도 되고 이미 익혀나왔기 때문에 따로 먹어도 됩니다.

 

맛은 ... 

평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어묵과 곤약이에요.

 

저는 그래도 오뎅바이니까 고래사어묵처럼 어묵이 맛있을 줄 알았는데 ... 평범했습니다...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다찌모양의 자리도 있었는데 저는 비교적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을 했는데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인기있는 곳이었나봐요! 

 

그냥 무난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