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널브의 맛집/★★★

[목포 | 신정동] 분위기 좋은 목포 항구포차거리의 오거리포차, 칼칼한 맑은 국물의 해물탕

by 널브 2024. 6. 12.
반응형

 

오거리포차

전라남도 목포시 삼학로92번길 104 6번 오거리포차

 

 

삼학도 크루즈의 불꽃선상투어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기전에 들린 곳입니다.

삼학도 크루즈 바로 옆에 항구포차라고 포차거리가 조성되어 있더라구요

해물탕이 먹고 싶은 마음에 포차거리의 포차들을 다 돌아다니다가 오거리포차 라는 곳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항구포차라는 이름에 맞게 해물관련한 메뉴들이 주를 이룹니다.

 

주변 다른 테이블을 보니 낙지탕탕이와 해물삼합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개운하게 국물이 땡겼기 때문게 해물탕으로 픽!

 


 

목포 항구포차 6번, 오거리포차의 해물탕입니다.

 

비쥬얼 엄청나죠? ㅋㅋㅋ 

 

가격이 5만 5천원이었는데 랍스터도 들어가있고 문어나 해서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보통의 다른 해물탕과는 다르게 맑은 국물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내는 해물탕이었어요!

 

얼큰한 국물의 해물탕을 기대했지만 전 청양고추가 들어간 맑은 국물의 칼칼함도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만 팔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칼국수 사리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진짜 맛있는 해물 칼국수맛이 날 것 같았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목포는 제가 가는 곳마다 귀여운 길냥이들이 꼭 있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더라구여 ㅋㅋ

 

얼마나 순한지 매장안에 들어와서도 얌전히 앉아있고 ㅋㅋㅋ

 

사람손길을 많이 탄 냥인가봐요

 

목포에서 삼학도 크루즈 불꽃놀이 즐기시고 돌아가기 아쉬운 분들은 항구포차거리에서 더 즐기다 가세요

 

분위기도 좋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