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널브의 경험리뷰

[다이어트식단] 덴마크다이어트 2일차

by 널브 2023. 7. 3.
반응형

아침
삶은계란1개 , 자몽 1개, 녹차

계란양이 줄은게 아주 마음에 드는 2일차 아침이었다


점심
삶은계란 2개, 오트식빵 토스트 1장, 자몽 1개, 녹차

자몽을 먹는 끼니는 항상 배가 부른편인데 시간이 흐를 수록 삶은 계란은 꼴도 보기 싫고, 식빵 토스트는 왜이리 맛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저녁
구운버섯 단호박 샐러드, 청양고추스테이크 , 녹차

가장 기대했던 식단이다 ㅋㅋㅋ
FM은 야채샐러드를 먹으라고 되어있지만 편리함을 택했다.
구운버섯 단호박 샐러드는 마켓컬리에서 주문했으며 스윗밸런스 제품이다.

(마켓컬리 가입시 추천인 등록하고 5천원 받으세요! 추천인 thovenee12)

https://we.kurly.com/CFrST5JKrnb

친구 초대 이벤트 5천원 혜택

친구와 나 모두에게 컬리 5천원 적립금을 드려요!

we.kurly.com


가격은 5,900원이고 칼로리는 210kcal.
스테이크는 오빠가 다이어트를 하겠다며 쟁겨놨던 청양고추스테이크다 ㅋㅋ
미트리 소고기 청양고추 스테이크이며 칼로리는 155kcal.

정말 신기했던 점은 그동안 샐러드를 먹으면 드레싱을 꼭 뿌려먹고 청양고추스테이크도 야무지게 잘 먹었는데 오늘 먹을 땐 둘 다 너무 자극적이었다 ㄷㄷ

하루 반동안 심심하게 먹어서 그랬는지 ...

걸음 수 7,200걸음
운동 기구 필라테스 50분